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민현 음성 , 청하 음성 / 이탈리아에서 돌아온 스타들과 코로나 (feat. 밀라노 패션위크)

by 자이언트호두 2020. 3. 2.

얼마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는 패션위크가 진행됐어요.

이에 따라 패션쇼에 초청 받은 스타들이 대거 이탈리아행 비행기를 탔죠.

그 가운데 청하씨 스태프 2명이코로나 확진 판정이 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강남구에 거주하는 패션업계 종사자 2명도 이탈리아 출장 직후 코로나 양성 반응을 보였어요.

중국발도 아닌 이탈리아발 코로나 소식에 이태리에 다녀온 스타들의 건강 상태를 염려하는 네티즌들이 많아졌죠.

 

밀라노 패션위크

 

밀라노 패션 위크(이탈리아어: Settimana della moda, 영어: Milan Fashion Week)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패션 위크이다. 1년에 두 번 밀라노에서 열린다. 가을/겨울 행사는 2월이나 3월 중에, 봄/여름 행사는 9월이나 10월 중에 열린다. 뉴욕 패션 위크, 런던 패션 위크, 파리 패션 위크와 함께 "4대 패션 위크" 중 하나이다.

 

잠시, 2020 밀라노 패션위크 구경을 해볼까요?

출처는 네이버 포스트를 참고했어요.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7269360&memberNo=433652&vType=VERTICAL

프라다 컬렉션

 

세계 4대 패션쇼인만큼 패션업계 종사자분들의 관심집중이 될만한 패션쇼 중 하나겠죠.

각 시즌에 맞춰 각 브랜드에서는 세계적인 스타들을 한명씩 섭외하여 홍보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에 따라 우리나라 스타들이 대거 밀라노행을 하게 되었어요.

 

밀라노 FENDI 패션쇼 한예슬

 

펜디 패션쇼에 참여한 한예슬씨입니다. 화려한 Flower의상이 돋보이는데요. 

주목할 점은 메이크업인것 같아요. 옷과 찰떡으로 맞춘 메이크업

밀라노 보테가베네타 송혜교

다음은 보테가베네타 패션쇼에 초청되어 자리를 빛내 준 송혜교님입니다.

송혜교님도 밀라노 일정을 마치고 얼마 전 귀국했죠. 

인천공항에 꽁꽁 싸매고 나타났지만 취재진의 열기는 대단했죠

 

 

 

밀라노 프라다 블랙핑크 리사

밀라노 프라다 패션쇼 현장에는 블랙핑크 리사가 참여했어요.

인간샤넬 제니에 이어 인간프라다 리사가 탄생하는걸까요?

검은 흑발이 너무 잘어울리는 리사입니다.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여하기 위해 출국하는 리사입니다.

리사 흑발은 보기 드물어서 화제가 되었었죠.

이때 당시만 해도 흑발이 잘 어울리긴 하나 다른 머리색이 훨씬 낫다는 생각이었는데, 프라다 패션쇼장에 입고 등장한 골드 투피스와 블랙헤어는 정말 잘어울리네요.

 

 

 

밀라노 구찌 아이유 (IU)

다음은 구찌 패션쇼장에 등장한 아이유에요.

 

아이유님이 들고있는 구찌 가방이 신상인 듯 해요

아이유님의 의상이랑 찰떡으로 잘어울리네요.

 

호텔델루나가 생각나는 의상이에요.

 

이날은 아이유의 첫 밀라노 패션위크 참여였기도해요.

그래서 많은 유애나분들이 함께 응원을 가기도 했어요.

 

 

밀라노 몽클레르 지니어스 황민현

 

다음 밀라노 몽클레어 지니어스 프레젠테이션 현장에 참석한 뉴이스트 황민현입니다.

이태리에서 귀국한 이후 코로나19 양성이라는 루머가 퍼져서 해명을 하기도 했어요.

황민현님은 귀국 후 코로나 검사를 하였고 음성 판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도 조심스럽기 때문에 향후 일정은 취소하고 몸 컨디션을 살핀다고 해요.

 

 

 


황민현이 참석한 ‘몽클레르 지니어스 2020 쇼’는 디자이너 개인의 창조성을 표출할 수 있게끔 하는 새로운 소통 방식을 구현하기 위해 각기 다른 테마로 꾸며진 10개의 방을 준비해 그들의 작품을 경험하게 했다.

또한 몽클레르는 아이코닉한 러기지 브랜드 리모와(RIMOWA), 설악 및 산악 지대의 극심한 지형을 위해 만들어진 전기 자전거 브랜드 메이트.바이크(MATE.BIKE)와 협업을 공개하며 앞으로 새로운 여행 콘셉트 뿐만 아니라 한발 앞선 여행을 위한 독특한 방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출처 : 공감신문(http://www.gokorea.kr)

 


이 호피코트 민현님에게 정말 찰떡으로 잘어울리네요.

 

 

 

밀라노 패션위크 참여 청하

 

청하님은 밀라노에 패션화보 촬영 및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을 위해 다녀온 것으로 알려졌어요.

밀라노로 떠나는 청하 모습
밀라노에서 돌아온 청하 모습

이후 청하씨의 스텝 2명이 코로나 확진으로 알려지면서 청하의 코로나 검사, 청하 자가격리가 시작되었어요.

청하의 코로나는 음성으로 확인 되었다고 해요. 

그래도 확진자와 밀접접촉하였으므로 당분간의 스케줄을 취소하고 자가격리 조치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청하의 소속사인 MHN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당사 아티스트인 청하가 이탈리아에서 진행되었던 스케줄을 마치고 지난 24일 귀국했고, 촬영을 동행했던 스태프 중 1명이 발열 증세를 보여 코로나 19 검진 후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곧바로 청하를 비롯한 모든 동행 인원에게 자가격리를 요청하고 검사를 진행했으며 추가로 1명이 확진 결과를 받고 결과에 따른 조치를 대기 하고 있다”며 “그 외 스태프들은 모두 음성 결과가 나왔으며, 청하는 3월 1일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음성 판정을 받은 청하는 질병관리본부 지침대로 자가격리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소속사는 “안전을 위하여 당분간 예정된 일정들은 모두 취소했으며 이후로도 최대한 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하고 충실히 대처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패션위크에 참석한 연예인으로는 박민영씨가 있다고 해요.

밀라노로 떠나는 박민영

 

박민영님도 너무 이쁘시네요.

밀라노 다녀온 스타분들 모두 별 일 없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