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존박 클립공개, <3월같은 너>존박 인스타 근황

by 자이언트호두 2020. 2. 25.

존박이 2년간의 긴 공백을 깨고 드디어 앨범을 냈습니다. 너무 긴 공백이었죠. 저는 개인적으로 존박 네생각, falling 노래 너무 좋아해요.

존박 너무 매력있어서 방송출연한거 많이 챙겨봤는데 존박이 은근 감성이 메말라있어서(?) 연인끼리 오글거리는 사랑노래를 잘 못부른다고 했어요. 네생각이 거의 유일한 사랑노래라고.
그런데 이번 컴백곡은 제목부터 좀 설레는데요...?

출처 : 존박 인스타그램

<3월 같은 너>

특히 영상 속 존박은 “팬분들의 소중함을 요즘 정말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항상 미안하고 고맙습니다.”며 오랜 시간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모으고 있다.

앞서 지난 19일 존박은 "이번 신곡은 누디스코 스타일로 시작되는 도입부를 지나 분위기가 크게 전환되는 후렴구가 특히 인상적이다."고 밝혔다. 지난 20일엔 익살스러운 표정부터 진지한 표정까지 다양한 매력이 담긴 컨셉 포토를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존박 클립공개 영상


한편, 존박의 신곡 '3월 같은 너'는 오는 3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존박 인스타그램 근황

일하자 존박아가 눈에 띄네요 ㅋㅋ 훈훈한 모습은 여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