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YG 신인걸그룹 / 베이비몬스터즈?

by 자이언트호두 2020. 2. 27.

YG에서 신인걸그룹을 올 하반기에 데뷔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블랙핑크 이후 4년만에 나오는 걸그룹이라고해요!

27일 스포티비뉴스 보도에 따르면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블랙핑크의 컴백과 함께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신인 걸그룹 론칭 프로젝트를 준비 중에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미 가요계에서는 암암리 YG가 올 하반기 새로운 걸그룹을 데뷔시킨다는 소문이 퍼져 있는 상황에서, 현재 YG는 이미 신인 걸그룹 멤버들을 최종 결정하고 정식 계약을 맺은 것으로 밝혀졌다.

블랙핑크 제니

인간샤넬이라 불리는 제니양
올 하반기에 데뷔할 걸그룹에 제2의 제니가 탄생할 수있을까요?

YG 신인걸그룹에 대해 검색해보니 아래와 같은 정보를 찾을 수 있었어요.

출처는 아래주소입니다!

https://m.blog.naver.com/nadiatear0/221795100939

베이비몬스터즈를 구글링해보니 아래와 같이 상표권 등록 정보를 찾아볼 수 있었어요.
(그룹명도 이렇게 상표권 등록을 해야하는지 지금알았네요;)

YG 신인 보이그룹 트레져

YG는 올초 신인 보이그룹도 데뷔시켰어요.
무려 12인조 그룹이라고 해요.
보석함을 통해 뽑은 그룹이라고 합니다.

트레저도 아직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건 아닌것같아요. 그간 YG에 안좋은 일이 많았던만큼 올해는 정리될것들이 정리되어 체계가 잘 갖춰지길 바랍니다!

모든 연습생분들은 정말 오랜기간 피나게 연습했을텐데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랄게요!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G ENTERTAINMENT입니다. 먼저, 지난해 'YG보석함'을 통해 탄생한 TREASURE 데뷔를 오랜 시간 동안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식 데뷔를 앞둔 YG 신인 남자그룹 TREASURE에 대한 새로운 3가지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첫 번째 소식은 YG는 '보석함' 방송을 통해 TREASURE 7명과 MAGNUM 6명을 분리 선발하였고 이들을 통틀어 TREASURE13 이라고 명칭한 바 있지만, 3팀의 이름을 TREASURE라는 하나의 이름으로 통합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TREASURE의 성공적인 데뷔와 성장에 더욱 집중하기 위한 신중한 결정이니 팬 여러분의 넓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TREASURE의 계획은 팀의 왕성한 활동은 물론 멤버들의 유닛과 솔로 활동까지 팬들에게 좀 더 다양한 방식으로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보고자 합니다.

두 번째 소식은 멤버들의 작사 작곡 참여를 배제하겠다는 YG의 사전 계획을 철회하고 TREASURE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지원할 예정입니다. 사전 계획을 변경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TREASURE의 데뷔가 미뤄진 지난 수개월간 멤버들이 자발적으로 작업한 많은 음악들의 결과물이 자체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기 때문이며, TREASURE 멤버들의 새로운 재능을 발견함과 동시에 앞으로 TREASURE가 더 큰 빛을 발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리라 판단했습니다.

마지막 세 번째로 전할 한 가지 아쉬운 소식은 멤버였던 하윤빈 군이 2019년 12월 31일부로 TREASURE에서 탈퇴했습니다. 하윤빈 군이 오랜 고민 끝에 본인이 지향하는 음악적 방향성이 팀 활동보다는 솔로에 가까운 것 같다는 뜻을 전하면서, 회사에 고민 상담 요청을 해왔고 수차례 만나 진중한 대화를 나눴으나 하윤빈 군의 확고한 의지와 의견을 존중하기로 합의해 지난 12월 31일부로 전속 계약을 해지하게 됐습니다. 지난 1년 3개월 동안 YG와 그리고 TREASURE 멤버들과 함께 열심히 노력해온 하윤빈 군의 밝은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12인조로 재정비된 TREASURE는 2020년 1월부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YG ENTERTAINMENT는 TREASURE의 성공적인 데뷔와 왕성한 음악 활동을 위한 모든 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