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 망포동 코로나 확진자 / 율천동 코로나 확진자 / 세류 확진자 동선공개

by 자이언트호두 2020. 3. 2.

코로나 19 수원 현황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현재 우리나라 코로나 현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2020 3월 2일 코로나 현황

 
2020 3월 3일 코로나 현황

어제에 이어 확진자 동선정보를 업데이트 하는 오늘 하루사이에 추가된 확진자가 많네요 ㅠ

주말 동안 코로나 확진세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눈여겨보아야 할 것은 어젯밤에만 사망자수가 5명이나 증가했다는 사실인데요. 대부분 자가격리 혹은 치료 대기 중 자택에서 사망한 경우라고 합니다.

이를 위한 대응책으로 정부에서는 자택 격리보다는 시설을 빌려 의료진이 상주하며 지켜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겠다고 했습니다.

영화 감기와 컨테이젼이 생각나네요..
체육관 같은 임시 시설을 빌려 집단격리를 시키죠.

 

또 다른 뉴스로는 반려견 코로나 양성반응에 관한 뉴스가 보도되었어요

일각에서는 경미한 양성반응이기때문에 확진할 수 없다는 의견이 있고 바이러스가 묻어 나왔을 수 있지만 걸린것은 아니다 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아래 뉴스 캡쳐 화면 속 녀석이 코로나 양성반응이 나온 녀석이라고 해요. 홍콩 소식입니다.

 

충격적인 뉴스로는 코로나 격리해제 재발환자 발생에 관한 뉴스입니다.

 

정부의 분석 내용은 고령으로 인한 면연력 저하가 주요 원인이라고 하는데요. 실제 이 환자는 73세 여성분으로 고령에 속하긴 합니다.

이러한 예상치 못한 재발사례가 나타나면서 완치 환자도 추가 격리를 해야한다는 의견이 나왔어요.

정부는 2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은 뒤 재발한 환자에 대해 고령으로 인한 면역력 저하가 영향을 끼친 것으로 추정했다.

권준욱 중앙방역대책본부 부본부장은 29일 오후 충북 오송 질병관리본부에서 열린 정례 브리핑에서 “25번 환자는 이미 확진 후 격리 해제됐고 퇴원했던 환자였다”며 “1946년생인 고령으로 면역력이 저하된 상태에서 코로나19가 재발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음은 수원 코로나 확진자 정보입니다.
오늘 아침에만 두 건의 확진자 정보가 경보 문자로 발송되었는데요.

 

수원 망포동에 거주하는 확진자 55세 여성과 수원 율천동에 거주하는 23세 남성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하네요.

우선 아직 두분 다 구체적인 동선은 파악되지 않은 듯 합니다. 동선 정보가 추가 된다면 포스팅에 내용 추가를 하도록 할게요.

수원 율천동 코로나 확진자

 

수원 망포동 코로나 확진자

 
3월 3일 추가된 확진자 정보
동수원 자이 1차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것으로 보니 수원확진자 13의 자녀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파트 내 이웃 감염이라면 큰일일텐데요..

특이사항으로는 두분의 증상이 확연하게 다른점입니다. 우선 젊은 남성분은 고열이나 인후통은 발생하지 않은 것 같아요. 기침, 가래, 근육통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반면 망포동 55세 여성분은 고열과 목 이물감 증상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수원 세류동 코로나 확진자 정보
3월 3일 추가된 확진자입니다.
동선은 공개되는대로 더하겠습니다

수원 망포동 코로나 13번 확진자 동선은 아래와 같습니다.

생명샘교회 신자이며, 세븐일레븐 수원망포자이점을 운영하시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 19 증상 및 증상 발현시 대처방안은 아래와 같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