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 신천지 <대전교회> 방역 / 대전용문동 안전할까

by 자이언트호두 2020. 2. 20.

현재 충청도 지역은 코로나 청정지역으로 알려져있을만큼 코로나 확진자가 한명도 나타나지 않았는데요!

그런데 지금 걱정되는 일이 생긴듯 해요.
신천지 31번 환자로 인해 수많은 코로나 확진자가 나타났는데 , 이 확진자가 방문한 곳 중 하나가
대전 신천지 대전교회라고 하네요.



대구 신천지 신도 대전 방문
대구 신천지교회 신도 1명이 최근 대전 신천지교회를 다녀간 것으로 파악됐다.

 

대전 신천지 집사도 대구 방문
뉴스로 알려진 것은 대구 신도 1명이 대전교회를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대전맘카페 등을 들어가 보니 조금 다른 정보가 있었어요. 대전교회 집사도 대구교회 예배를 다녀왔다고 하네요. 그 이후로 지금 2주간 폐쇄중이라고 합니다 ㅠㅜ

 

대전교회 위치


대전시 용문동 서거리에 위치해있다고 해요.

이에 대전 서구 보건소는 20일 오전 9시경부터 대전 신천지교회와 인근 거리, 지하철역을 중심으로 방역작업을 벌이고 있다.

신천지 교회 조치

신천지는 현재 전국 모든 신천지교회에서의 예배와 신도 간 모임을 금지하고 있다.

대전시 입장 SNS 루머다

대전시 위생안전과 관계자는 이날 “질병관리본부로부터 신천지 대구교회 코로나 19 감염과 관련 접촉자 인원을 받아본 결과 대전시 거주 교인 중 문제의 대구교회 예배 참석자는 단 한 명도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확인되지 않는 정보를 유포하는 것은 상황을 더욱 혼란스럽게 한다”며 “질병관리본부와 시, 지자체 등도 최대한 노력하고 있는 만큼 시민들도 마스크 착용, 개인위생 관리 등을 철저히 실천해 주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우선 시에서 발표한 입장은 루머라고 해요.
그래도 안전에 유의해서 나쁠건 없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