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빈 편지, 팬들 향한 마음 / 차기작 영화 교섭

by 자이언트호두 2020. 2. 21.

얼마전 사랑의불시착이 종영되어 더이상 자주 볼 수 없는 배우 현빈이 팬들에게 편지를 남겼어요

현빈 편지

현빈은 21일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국은 물론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과 전 세계에 발생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불안과 걱정으로 하루, 하루를 보내고 계시리라 생각한다. 여러분들이 계신 그곳은 안전 하신지 걱정스러운 마음에 글로나마 안부를 묻는다"고 시작하는 편지를 남겼다.

현빈은 "언제나 어려운 시기는 있어왔지만 서로를 응원하며 어려움들을 잘 이겨내 왔듯이 이번 코로나19 또한 하루 빨리 지나가기를 바라고 있다"며 "바이러스 극복을 위해 힘 써주시고 계시는 분들의 밤낮없는 노고에 감사 드리며, 끝까지 응원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확진자들의 쾌유를 빈 현빈은 "여러분들이 바이러스로부터 안전과 건강을 지켜내시길 바라며 저 또한 이번 일이 무사히 잘 넘어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하겠다"고 덧붙였다.시

사랑의 불시착 현빈

원래같으면 오늘 주말 사랑의불시착을 볼 생각에 들떠있어야하는데 슬프네요 ㅠ

현빈 차기작 교섭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21일 현빈이 차기작으로 영화 '교섭'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교섭'은 중동에서 발생한 한국인 납치 사건을 소재로 한 영화로, 한국인 인질들을 구하고자 낯선 땅에서 고군분투하는 외교관과 국정원 요원 이야기를 그린다. 현빈과 함께 황정민이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리틀 포레스트'의 임순례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