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지원 웨딩스틸 / 드라마 <두번은 없다> 어떤 드라마?

by 자이언트호두 2020. 2. 22.

두번은 없다 줄거리


MBC 주말드라마 ‘두 번은 없다’가 오지호와 예지원의 웨딩 스틸을 공개했다.

‘두 번은 없다’는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낙원여인숙’에 모여든 투숙객들이 ‘인생에 두 번은 없다’를 외치며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유쾌, 상쾌, 통쾌한 사이다 도전기를 그린 드라마다.
‘두 번은 없다’(극본 구현숙, 연출 최원석)가 종영까지 단 3주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각각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는 오지호와 예지원을 포착했다.

 

 

 

두번은 없다 등장인물

 

 

 

두번은 없다 몇부작

 

두번은 없다 드라마는 1회당 30분 정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72부작으로 편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꾀 긴 편성이라 생각했는데

주말 드라마 이다보니 100부작은 생각했었는데 그거에 비해 짧긴 하네요

마지막회는 2월 29일 예정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얼마안남았네요

또 한 이 드라마는 연속 4회를 방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 번외 >개인적으로 너무 좋은 ..

 

두번은 없다 박세완

 

저는 박세완 배우님을 땐뽀걸즈에서 처음 알게되었어요. 연기를 어찌나 잘하던지, 그리고 똘망똘망한 눈망울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박세완 배우님 잘되길 바랬는데 이렇게 두번은없다에서 다시 만나게 되었어요! 이번 드라마에서도 구수한 사투리를 구사하는 배우 박세완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