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성광 이솔이 /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하는 배우출신 이솔이

by 자이언트호두 2020. 2. 27.

개그매 박성광이 결혼발표를 했어요.
코로나때문에 시기가 안좋으나 어쨌든 정말 축하할 일이라고 생각해요. 한편 박성광씨와 결혼하는 여성분은 처음에 일반인이라고 알려졌는데요.

오늘 난 보도기사에서는 배우출신 이솔이씨라고 밝혀졌습니다.

출처 : YTN 기사

이웃의 수정씨 주연 이솔이

27일 한 매체는 박성광과 결혼하는 이가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 주연을 맡은 이솔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솔이는 '이웃의 수정씨'로 사랑을 받았으나 지금은 연기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박성광 소속사 입장


이에 박성광의 소속사 SM C&C 측은 YTN Star에 "개인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이 어렵다"라고 말을 아꼈으나 곧바로 "박성광의 예비 신부가 이솔이가 맞다. 숨긴다고 숨겨질 일은 아닌 거 같다"라고 입장을 번복했다.

개그맨 박성광 예비 신부가 정체가 공개됐다. 비연예인이 아닌 배우로 활동한 이솔이다.

소속사 SM C&C는 27일 동아닷컴에 “알려진 대로 박성광 예비 신부는 배우 이솔이가 맞다. 다만 구체적인 부분은 개인 사생활이라는 점과 이솔이가 현재 연예 활동을 중단해 비연예인에 가까운 만큼 언급하기 어렵다”고 말을 아꼈다.

SM C&C는 “평생을 함께 할 동반자를 만나게 된 박성광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길 바라겠다.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유쾌한 예능인으로서, 또 한 가정의 한 가장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이야기했다.

결혼식은 어디에서?

예식은 당사자들의 뜻에 따라 양가 가족들 및 가까운 지인과 함께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박성광 SNS 근황

박성광씨가 인스타에서 말한듯이 마스크는 필수 ㅠㅠ 코로나 바이러스 빨리 사라지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