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tvn 드라마 라인업 중 하나인 사이코지만괜찮아에 배우 서예지님이 주연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최근 쉬는날에 영화 양자물리학을 봤는데 영화 속 서예지님이 너무 이쁘게 나오시더라구요.
브라운관에서 자주 보게 된다니 기쁜소식입니다!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6월 방송 예정인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 극본 조용,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토리티비, 골드메달리스트)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병동 보호사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이들이 만나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힐링 로맨스다. ‘저글러스’ 조용 작가가 집필을, ‘질투의 화신’, ‘남자친구’ 박신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서예지는 주인공 고문영 역을 맡아 김수현과 힐링 로맨스 호흡을 맞춘다. 서예지와 김수현의 만남에 시선이 집중되는 가운데 서예지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인물이 변화하는 과정을 어떻게 그려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수현 회당 출연료 2억
먼저 주인공 주연을 확정지은 배우 김수현님은 전역 후 첫 복귀작을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정했다고 해요.
회당 출연료가 2억에 달한다는 기사가 있더라구요. 어마어마한 출연료인듯해요
김수현님이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지은 배경엔 작품이 그만큼 마음에 들어서였겠죠?
사실 저도 사이코지만괜찮아 소식을 작년부터 듣고 기대중인 드라마중에 하나에요.
영화 싸이보그지만 괜찮아
저는 이 드라마 제목을 보고 예전에 봤던 박찬욱감독님 영화인 사이보그지만 괜찮아가 생각나더라구요.
정신병동이라는 큰 배경도 갖고 각색 한건가요?
영화 싸이보그지만 괜찮아와 연관성에 관한 검색은 잘 안되네요!
또 정신병동이라는 큰 배경은 갖지만 각 캐릭터의 역할이나 부연설명은 완전 다르긴해요!
조금 난해했던 영화이긴 하지만 저는 상당히 재밌게봤어요. 임수정님의 순수한 연기도 좋았구요.
요즘 정말 힐링이 필요한 시대인데 빨리 보고싶은 작품이에요! 서예지 김수현씨 두분 케미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