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성시 장지동/반정동 코로나 확진자 동선공개

by 자이언트호두 2020. 2. 28.

수원에 사는 저에게도 수원과 경계에 있는 화성시에서도 알림문자가 오는데요.

화성시는 밤 11시대를 좋아하는지, 어제와오늘 연속으로 이 시간대에 경보문자를 보내서 살짝 놀라긴했습니다ㅠㅠ (어젠 꿀잠 들었었거든요..) 연속 다섯통이 쭉쭉 왔기때문에 ㅎ

오늘 발송된 수원시와 화성시 확진자 재난문자

 

화성시 장지동 코로나 확진자

잦은 경보문자는 일상에 방해가되긴 하지만 한편으로는 고마운 정보기도 하죠. 걱정은 되니 화성시 장지동에 거주하는 코로나 확진자분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았어요.

화성시는 아직 확진자가 많이 발생하지는 않았습니다. 오늘 장지동에서 발생한 확진자가 2번째이네요!
장지동에 거주하는 49세 여성분입니다.

장지동 레이크반도유보라아파트 9차 거주
반월동 소재 GS테크윈 근무

GS 테크윈에서 확진자 및 의심환자가 좀 나오고있네요 ㅠㅠ 걱정입니다. 더 확산되지 않도록 회사가 잘 막길 바랍니다.

GS테크윈에서 강의한 강사는 신천지였다

또 너무 충격적이네요. 회사에서 교육을 받았는데 그 분리 신천지였네요?. ㅠㅠㅠ말이되나요.. 주변에 신천지가 너무 많습니다. GS테크윈에서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는 이유를 알겠네요.

 

어제 발생한 화성시 확진자1명에 대한 정보

어제 확진자는 감염원이 지인이네요. 추정인것 같습니다. 대부도 펜션이서 9명이 만났는데 이중 확진자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그럼 9명 다 위험한거 아닌가요. 무튼 화성시반정동에 거주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