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트시그널 시즌3 / <하트시그널 시즌1, 시즌2> 출연자들 근황

by 자이언트호두 2020. 3. 1.

 

하트시그널 시즌3가 3월 25일부터 시작된다고 해요.

하트시그널1, 2 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다 챙겨보진 않았지만 돌아다니는 짤들과 영상들을 보면서 누구와 누구가 연결되는 상황같은건 지켜보는편이었어요. 매력있는 출연진들이 많이 나오기도 했죠.

 

최근에 방영한 썸바디도 정말 재밌게 봤어요.

하트시그널은 다양한 직업군의 사람들이 함께 생활을 하며 커플매칭이 되는 방송이지만, 썸바디는 춤과 관련된 사람들을 모집하여 함께 MV를 촬영을 하는 등 호흡을 맞춰보며 커플 탄생을 하는 프로그램이었죠.

 

하트시그널 시즌3 방송 정보

 

 

다음 검색 하트시그널

 

 채널 A에 공개된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진들이에요.
직업등은 아직 공개다 되지 않았습니다.

제 블로그 유입 검색어로 추측해보면 승무원, 수의사, 대학내일표지모델이 있는거 아닐까 생각 되요.
촬영은 이미 했으니 출연자들 주변분들은 다 알고있겠죠?

 

이번 시즌에는 어떤 출연진들이 나올까요? 첫방송이 정말 기대되네요. 

제일 재밌더라구요. 숙소로 출연진들이 한명 한명 들어오고 그 숨길 수 없는 표정들이..!

 

하트시그널1 출연진들

 

다음 인물 검색

 

 

여기에 서지혜, 장천, 김세린님등이 더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출연진들의 근황을 살펴 볼까요?

 

01. 하트시그널 1 서주원

 

 

 

핱시1 서주원님은 최근 결혼을 했어요. 와이프분께서 아옳이라는 유튜브를 운영해 그 곳에서 종종 모습을 드러내곤 해요.

 

 

특히 서주원은 지난 2008년 카트레이스로 데뷔 후 최연소 챔피언 타이틀을 거머쥐며 독보적인 카레이서로 활동하고 있다. ‘하트시그널’ 방송 이후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누린 서주원은 개인 SNS에 꾸준히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도 보였다.

또한 서주원은 오는 11월 모델 겸 방송인 김민영과 결혼 소식까지 밝히면서 프로그램이 종영한지 1년이 흘렀지만 여전히 높은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서주원씨는 어렸을때부터 김민영씨의 팬이었다고해요. 이 이야기를 듣고 김이나와 신동이 둘을 소개시키는 자리를 마련했고 공개연애 끝에 결혼까지 골인하는 직진매력을 선보여서 화제가 되었죠.

 

저도 가끔 아옳이 유튜브 보는데, 두분 꽁냥꽁냥 하는 모습이 이쁘더라구요!

 

 

02. 하트시그널 1 서지혜

 

 

방영 당시 대학생 신분으로 청순하고 풋풋한 매력을 자랑했던 서지혜는 
하트시그널 종영 이후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잠깐 얼굴을 비춘 정도로 첫 분량은 크지 않았지만 
연관검색어에 서지혜의 이름이 등록될 정도로 큰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요.

 

하트시그널 출연 당시 가장 어린 대학생 출연자로 상큼, 발랄한 캐릭터를 맡았었죠.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고 계시는 서지혜님이네요.

 

 

 

 

 

 

03. 하트시그널 1 배윤경

 

 

 

배윤경님은 하트시그널1에서 단연 돋보였던 출연자였어요.

당시에도 배우가 직업이었고 하트시그널 이후 가장 활발한 연기활동을 하고 계시죠.

 

 

 

최근에는 하이바이마마에도 얼굴을 비춰주셨어요.

 

 

하트시그널에 비춰진 성격도 너무 좋아보였어요. 배우로써 점점 더 입지를 확장해 나가시길 바랄게요!

배윤경님은 1994년생으로 아직 27살이에요.

 

 

04. 하트시그널 1 강성욱

 

이번엔 안좋은 일로 대중에게 알려진 강성욱님이에요.

최종 신아라님과 커플이 매칭되었고 이후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배우로써 입지를 굳혀 나가는 듯 했으나, 성폭햄 혐의로 입건되는 일이 있었어요.

 

 

 

 

 

하트시그널 출연 당시 부산에 친구와 함께 놀러가서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났었다고 합니다.

이후, 피해 여성이 성폭행을 주장하자 강성욱측에서는 꽃뱀으로 몰기까지 했었다고 하네요.

 

 

 

 

 

이후 강성욱님은 징역 5년을 확정받았고 하트시그널도 관련영상을 삭제했다고해요.

 

 

 

 

05. 하트시그널 1 신아라

 

 

 

 

강성욱님과 최종 커플로 탄생했던 신아라님이에요. 다행히 하트시그널 이후 강성욱님과의 열애 관련된 이야기는 찾아볼 수 없네요. 최근에 유튜브 '우리아라'채널을 통해 여행 브이로그 등 근황을 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포스팅 하면서 유튜브 몇개를 봤는데 아라님 너무 이쁘네요. (구독해버렸..)

 

 

우리아라 유튜브 캡처

 

 

하트시그널2 출연진들

 

다음은 하트시그널1 보다 개인적으로 더 재밌게 본 하트시그널2 출연진 근황입니다.

 

 

네이버 프로그램 정보 검색

 

 

 

 

01. 하트시그널 2 이규빈

 

 

먼저, 가장 어린 남자 출연자로 똑똑한 엄친아 캐릭터를 맡았던 이규빈씨에 관한 근황이에요.

하트시그널 출연 당시에도 5급 재경직에 합격할 만큼 뛰어난 스펙을 자랑했었는데요.

이규빈씨는 국무조정실에 배정되었다고 해요. 민사고와 서울대를 졸업한 재원인만큼 금융위원회, 공정거래위원회, 국세청 등 인기 있는 부서들을 갈거라 예상했는데 국무조정실이라는 의외의 선택을 했다고 하네요.

 

국무조정실의 '워라밸'을 선택한 걸까요?

그래도 다른 출연진들처럼 방송인으로 전향하거나 하지 않고 본업으로 돌아간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출처 위키트리

 

 

02. 하트시그널 2 오영주

 

 

 

다음은 하트시그널에서 주목을 많이 받은 오영주님 근황이에요.

하트시그널 방송이 종영되고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 같기도 해요. 

매체에 많이 등장해 저도 가끔씩 소식을 보곤 합니다.

 

 

무엇이든 말해보살에 출연한 오영주

 

 

하트시그널 출연 당시 마이크로소프트 신입사원?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해요.

이후 방송인으로 전향하기 위해 퇴사를 결정 하고 현재 활발한 방송 활동 및 배우로써의 전향도 준비중이라고합니다.

 

광고 촬영한 오영주

 

 

03. 하트시그널 2 임현주

 

 

 

다음은 임현주님이에요. 웃는 모습이 너무 이뻣던 임현주님!

하트시그널1의 출연자 서지혜님을 연상시키는 캐릭터였어요.

임현주님의 당시 직업도 의상을 전공한 대학생이었죠.

 

 

 

 

아래 캡쳐는 서지혜님이랑 정말 비슷하네요~

 

 

 

임현주님은 현재 배우로 전향을 준비중이며 연기연습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영주, 배윤경님과 같은 방향으로 가시는듯 해요. 

얼굴은 정말 애기애기 러블리페이스지만, 1992년생으로 올해 29살이라고해요!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자주 업데이트 하는 편이에요.

가장 가까운 출연작으로는 웹드라마 우웅우웅 시즌 2 라고 합니다.

 

임현주님은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소속사로 가장 큰 소속사에 들어간 케이스인것 같아요.

 

04. 하트시그널 2 김현우

 

 

 

하트시그널2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남자 출연진 김현우님의 근황을 알아볼게요.

 

김현우님은 하트시그널 출연 당시 경리단길 메시야의 셰프로 일을 하고 있었어요.

여전히 메시야에서 일을 하고 계시는 듯 하고 인스타그램에도 종종 근황을 올려주시는 것 같아요.

 

그러나, 김현우님은 하트시그널 출연 이후 음주운전을 3번이나 반복하는 범법행위를 저질러서 입방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이 정도 음주운전은 습관인 것 같은데 ㅠㅠ


 

세 번째 음주운전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하트시그널2’ 출연자 김현우가 1심에 이어 항소심에서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항소5부(부장판사 한정훈)는 3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기소된 김현우의 항소심을 진행했으며, 1심과 마찬가지로 벌금 1000만원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검찰 양형 주장을 보면 김현우는 2012년과 2013년에도 음주운전을 해서 처벌받은 전력이 있다”라며 면허 취소 수치인 혈중알콜농도 0.238에 대해 엄벌해야한다고 판단했다.  

 

그러나 김현우가 자백하고 반성하는 태도를 보이는 점과 이후 운전을 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점을 양형선고에 반영했다고 밝혔다.  

이어 “1심에서 집행유예를 해도 되고 벌금을 해도 되는 사건이다. 김현우가 노력한 점을 고려해서 1심이 고액 벌금으로 충분하다고 본 것 같다. 1심에서 그런 판단을 한 이상 형을 올리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김현우는 지난해 4워 22일 오전 3시경 서울 중구의 한 도로에서 음주한 상태로 70m 가량 운전한 혐의로 기소됐다. 당시 김현우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238로 면허 취소 수치였다.

뿐만 아니라 그는 앞서 2012년과 2013년에도 음주운전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각각 400만원과 800만원의 벌금을 선고받았다.  

 


 

그래도, 반성을 하고 있다고 하니 부디 다시 음주운전을 하는 일은 없길 바랄뿐입니다!

 

 

 

 

또한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던 송다은님도 배우 전향하여 열심히 활동중에 있으며 정재호님도 방송활동을 병행하며 본업에 충실하신 것 같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아직까지 커플이 유지되는 팀은 없는것 같네요.

송다은-정재은 결별, 임현주-김현우 결별, 신아라-강성욱 결별 등 결별 기사만 무성하네요 ^^;

약간,,,, 연예계의 발을 들여 놓기 위한 도구로 사용하는 것 같아서 순수성이 의심스럽지만 그래도 재밌게 봤던 프로이고 하트시그널3도 종종 보게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