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니엘헤니 기부, 에이치덴피오 무엇일까?

by 자이언트호두 2020. 3. 6.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있는 훈남 배우 다니엘헤니님 참 오랜만인데요.

이번 코로나19 와 관련하여 다른 스타들과 함께 기부행렬에 동참한다고 해요.

다니엘헤니 현금 1억 + 현물 2억 기부 기사 전문

다니엘헤니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그가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회사 에이치피오(덴프스)와 함께 대구, 경북을 포함한 전국 각처에 현금 1억 원과 2억 원 상당의 현물(트루바이타민)을 기부했다.


다니엘헤니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 관계자는 "현재 체코에서 드라마 촬영 중인 다니엘이 우리 국민들의 코로나 19 피해 소식을 듣고 많이 마음 아파했다. 보다 현실적인 도움을 드리고 싶어 방법을 찾던 중, 에이치피오(덴프스)와 함께 기부를 하게 됐다. 대한민국 국민들의 코로나 19 확산 예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다니엘헤니가 선택한 에이치피오(덴프스) 무엇인가?

에이치피오 비타민은 다니엘헤니 비타민으로 잘 일려져있더라구요. 아직 상장이 되지않은 작은 중소기업인 같은데요. 다니엘헤니님이 에이치피오의 전속모델인 것 같습니다.

에이치피오의 대표 브랜드는 덴프스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와 ‘다니엘 헤니 비타민’으로 알려진 ‘트루바이타민’을 주요 라인업으로 하여 최근 SNS에서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제품들은 유산균 세계 1위인 크리스찬 한센, 글로벌 비타민 원료 제조업체인 DSM사의 원재료를 공급받아 제조된다. 에이치피오는 최상의 원료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제품을 선보이며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며 지속적으로 성장률을 높여 가고 있다.

주로 비타민과 유산균을 제조하는 회사인데요.
우리나라말고 덴마크, 중국등에도 진출한 회사입니다.
시작부터 글로벌그룹을 꿈꾸며 시작한 것 같아요.

에이치피오의 성장률

에이치피오의 성장률은 매년 성장하는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평균을 훨씬 넘어서는 수치로 2017부터 2019년까지 3년 연속으로 평균 30%의 성장률을 달성했다. 최근에는 주력 분야인 홈쇼핑, 오프라인, 면세점 유통은 물론 온라인 모바일 유통 확대를 통한 자사몰 매출 증대를 이루고 있어 성장세가 지속될 전망이다.

다니엘헤니님 말고 신애라님도 광고 모델이십니다.

아무쪼록 좋은 기부활동을 보여주신 다니엘헤니님!
좋은 작품활도으로도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