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서준 1위, 차기작은 영화 드림 (feat. 멜로가체질 극한직업 이병헌감독)

by 자이언트호두 2020. 3. 10.

박서준배우님이 이태원클라쓰로 화제성 1위에 올랐는데요. 박서준배우님은 정말 쉼없이 영화나 드라마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태원클라쓰 다들 잘 보고계신가요?
이태원클라쓰는 현재 사랑의불시착 이후 주말드라마 강자로 자리잡았습니다.

최근 시청률은 무려 13.4%를 기록했습니다!!


저는 웹툰때부터 보면서 빠졌었던 작품이에요.

광진작가님의 작품 이태원클라쓰!
요즘 책을 그냥 사버릴까 고민중이기도 해요.


https://coupa.ng/btmCWc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김다미, 권나라 두 배우님도 너무 연기를 잘해주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박서준 배우님과 차기작 영화에 관하여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박서준 그는 누구인가

다음에서 조회되는 배우 박서준의 프로필은 아래 캡쳐화면처럼 나와요. 소속사가 어썸이엔티라는 소속사에요. 저는 사실 처음보는 소속사이기도해요.

박서준님과 같은 소속사 어썸이엔티 소속연예인들은 아래와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한지혜님과 걸스데이 유라님 말고는 생소하네요! 박서준배우님과 한솥밥을 먹는 식구들이죠. 가장 처음에 있는 박서준배우님.
소속사의 대표 배우임에 틀림없네요

배우 박서준님은 1988년 12월 16일 생으로 올해 33살이 되었다고 해요. 과거 원래 꿈은 야구선수였으나 체격이 더 좋은 동생 또한 야구선수를 꿈꾸고 있어서
아버지의 반대로 자신의 꿈을 접었다고 합니다.


부모님의 반대가 심해서 성적을 올리기로 약속하고 연기학원과 공부를 병행하며 생활했던 과거 일화 덕분에 이슈가 되기도 했죠.

박서준은 남동생을 둘이나 두었습니다. 부모님의 반대에도 열심히 노력하여 꿈을 이룬 박서준배우님 찰떡같은 역할 박새로이를 맡아서 열연중이신데요.

잠깐 박서준님 인스타에 업로드한 박새로이역 박서준셀카 구경하실래요?

박서준 필모그래피

박서준은 쉬지않고 영화 드라마를 찍었어요.
기생충에도 등장한거 알고계시나요?

최우식 친구로 등장하죠. 실제로도 인스타그램을 보면 두 배우님들 서로 아옹다옹하는 모습을 볼 수있어요.
최우식과 박서준은 절친한 친구사이인것 같습니다. 혹은 좋은 동료인 것 같아요.

박서준 방송 출연 리스트
저는 특히 윤식당을 재밌게봤던 기억이 있어요.
그리고 최근 이태원클라쓰!

박서준 아이유 주연 드림(가제)
마지막으로 너무 기대되는 영화 드림에대해 간략하게 포스팅할게요.

제가 너무 사랑하는 조합입니다.
멜로가체질과 극한직업 극본 연출을 맡으신 이병헌 감독님과 아이유, 박서준님이에요. 영화에 관한 소개는 많이 없지만 이 세분의 조합만으로 이미 두근두근 기대가 되는 작품이에요.

드림은 2020년 크랭크인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유가 강한나님의 볼륨을 높여요에 게스트로 출연하셔서 올해는 드림 촬영할 예정이라고 하신만큼 출연과 영화제작 자체는 확정인듯 합니다.

드림 상세 줄거리

지난해 최고의 흥행작 '극한직업'의 연출을 맡은 이병헌 감독의 차기작 '드림'이 이지은의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시선을 모은다. '드림'은 선수 생활 최대 위기에 놓인 축구선수 홍대(박서준)와 생전 처음 공을 잡아본 특별(?)한 국가대표 선수들의 홈리스 월드컵 도전을 그린 유쾌한 드라마.

이지은은 홍대(박서준)가 감독을 맡은 급조된 축구대표팀의 다큐멘터리를 제작하며 성공을 꿈꾸는 방송국 PD 이소민 역을 맡았다. 이번 영화에서 이지은은 인생 반전에 대한 열망을 숨기지 않는 솔직하고 대담한 모습부터 누구보다 선수단의 꿈을 응원하는 마음 따뜻한 모습까지 보여주며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성시킬 예정이다.

아이유는 넷플릭스 영화 이후 두번째 영화네요!
너무 기대됩니다 빨리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