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이언트호두일상

임현주 아나운서 <노브라챌린지> 보다 중요한것

by 자이언트호두 2020. 2. 16.

오늘 인터넷 연예뉴스를 훑어보면서 처음 눈에 들어온 기사가있었어요. 임현주 아나운서 관련 기사인데요. 방송에서 노브라 챌린지를 하고 난 후 일부 네티즌들의 악플을 받았고 그에 관한 생각을 SNS에 적어 화제가 된듯해요. 아님 그 방송 자체가 화제가 된것 같기도 하구요. 방송 취지는 아래와 같아요.

“13일 첫 방송된 MBC 다큐멘터리 ‘시리즈M’은 ‘인간에게 브래지어가 꼭 필요할까?’라는 주제로 포문을 열었다. 임현주 아나운서는 해당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브래지어를 하지 않고 MBC ‘생방송 오늘 아침’을 진행했다.”

임현주 아나운서님



임현주 아나운서는 누구?

서울대학교 산업공학과를 졸업하고 jtbc로 입사하고 현재는 mbc로 옮기셔서 몇몇 프로그램을 진행중이세요.


맡은 프로그램은 아래 프로그램들이에요.

임현주 아나운서님의 인스타에 들어가봤어요.

화제가 된 이유는 중요하지않았어요. 임현주 아나운서님은 본인의 일을 정말 좋아하고 애쓰시고 계셨으며 책과 글을 좋아하고 본인의 삶에 최선을 다하는 태도가 느껴졌어요.

최근엔 한달간 유럽여행을 떠나며 팬들에게 보내는 이메일 형식의 연재글 서른날 프로젝트를 진행한듯해요

아나운서라는 공인의 위치에서 혼자 여행가고 유튜브촬영하고 글쓰는 자체가 쉽지 않았을거에요.
“정말 당당하고 멋진 여성상이다” 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책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

또 아나운서님은 책을 정말 좋아하시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책들과 많이 겹치기도 해서 올리신책들을 캡쳐해뒀어요.

몇몇 인터뷰 기사와 인스타그램 임아나유튜브를 보고 얼마나 열심히 당당하게 살아가는 사람인지 알게되고 팬이 되어버렸어요.

자극적인 화제때문에 한 사람의 소중한 인격체가 무시받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늘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