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이언트호두일상

TvN 편성 드라마 남궁민 낮과밤 / 설현 긍정 검토 한예슬 불발

by 자이언트호두 2020. 2. 14.

TvN 드라마 낮과밤이 올 하반기에 방영 예정을 앞두고 현재 주인공 캐스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듯 합니다.

배우 남궁민님은 이미 낮과밤 출현을 이미 확정지은 상태입니다. 최근 스토브리그를 인기리에 종영한 후 차기작인 드라마 낮과밤을 위해 준비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남궁민 캐릭터
남궁민은 서울지방경찰청 특수팀 팀장 역할로 출연을 확정했다.

스토브리그의 단장역할과 비슷한것 같기도 하네요! 특수팀 팀장역할이라는 직위 자체만은요.


여주인공으로는 배우 설현님이 물망에 오른 듯합니다.
설현님이 드라마 출연을 확정짓는다면 상당히 오랜만에 연기복귀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캐릭터도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설현의 캐릭터

설현은 극 중 서울지방경찰청 특수팀 경위 공혜원 역을 제안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예쁜 외모를 가진 공혜원은 수사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집착하는 캐릭터다

사진 출처 : 배우 설현님 인스타그램

구글에 드라마 낮과밤을 검색하면 아래 정보가 나와요.

출연자에 한예슬씨가 이름이 올라가있는데요!
몇몇 기사를 찾아보니 한예슬씨 출연은 불발되었다고 합니다. (오피셜한 정보는 아닌듯해요)


또 설현씨에게 제안했던 역할과는 다른 역할로 캐스팅 하려고 했었나봐요. 그치만 한예슬님이 제복입은 모습 보고싶다는... ㅠㅠ

드라마 낮과밤 연출 조수원
조수원 감독님의 필모그래피는 상당한 이력을 자랑하네요!! 정말 꾸준히 작품활동을 하고 계시다는...(존경)

드라마 낮과밤 극본 신유담

신유담 작가님은 검색을해도 잘안나오긴 하는데요!
우선 드리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극본을 담당하셔네요. 이 작품은 낮과밤 연출을 맡으신 조수원 감독님과 함께 작업하셨습니다.

또 웹드라마 고품격 짝사랑 극본을 담당하셨던 이력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