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이언트호두일상

영어바보가 영어공부할때 유용한 앱, 사이트 추천

by 자이언트호두 2020. 2. 11.

전국민의 새해 목표 중 탑5위에 드는 항목 중 하나는 영어 공부 일거라고 생각이 들어오. (그 이외에는 일찍일어나기, 운동하기, 다이어트하기..?)

자막없이 좋아하는 영화 보고싶어요 ㅠ

저 또한 새해가 될때마다 늘 목표로 영어공부하는 것을 꼭 끼워 넣는 편이에요.

오늘은 내 사기를 불러 일으키기위함으로 영어공부 하기 좋은 앱과 사이트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Cake” 무료 학습어플

우선 영어공부 앱 검색을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들이라먼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되는 앱이에요.

 

 

이렇게 짧은 영상을 쉐도잉 하면서 자연스럽게 습득하는 방식이에요. 복습도 확실하게 제공하기때문에 잘 이용한다면 영어공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VOA” 초보자를 위한 미국 뉴스 채널

다음으로 소개할 사이트는 VOA 입니다.
VOA는 초보자를 위해서 미국 원어민 발음으로 영어 기사를 천천히 읽어주는대요.

오디오를 들으며 영어듣기 실력을 향상시키고
쉐도잉을 통해 말하기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https://www.voakorea.com/

“미티영” 유료 학습 어플

미티영도 영어 학습 어플을 검색하면 상단에 뜨는 앱 중 하나에요. 저는 1년 정기권으로 끊어 월 3900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으로 어플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구매하였는데요!

 

미티영을 만드신 분께서 미티영을 통해 직접 자신의 영어실력 향상을 블로그로 상세하게 포스팅 해주어서 더욱 믿음이 가기도했어요. (열정이 대단하신 분 같은...)

미티영은 미국 티비 프로그램으로 영어공부 하는 앱인데요. Cake앱과 엄청 유사해요. 유로니깐 cake보다 컨텐츠가 많은 편이에요.

저는 올 한해 이 세가지 채널과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전화영어프로그램을 통해서만 공부를 해보려고해요.
사실 영어는 공부가 아니라 훈련이라는 말이 있죠. 그만큼 성실하게 꾸준히 해야지만 느는 것 같아요.
올 한해 제가 꾸준히 공부하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