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이언트호두일상

[정보공유] 쿠팡이츠 친구추천 5000원 쿠팡캐시 이벤트 오픈!

by 자이언트호두 2020. 2. 7.

안녕하세요!

쿠팡이츠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포스팅을 켜요!

혹시 아직 쿠팡이츠 가입하지 않으셨나요??

쿠팡이츠에서 뿌린 15000원 쿠폰이벤트는 끝났지만 방금 따끈따끈한 이벤트인 친구추천 이벤트가 시작됐어요!

https://share.coupangeats.com/0fOAEY9ZS3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첫 주문 5,000원 할인 + 쿠팡캐시 5,000원 적립

share.coupangeats.com

 

위의 링크로 가입하고 첫주문을 하면 쿠팡캐시가 5000원씩 지급되는 이벤트인데요. 중요한건 저에게도 5000쿠팡캐시가 지급되지만 가입한분께도 5000쿠팡캐시가 이중으로 지급되는 시스템이에요.

<아직 가입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위의링크로 가입해주셔서 같이 혜택받아요!!>

사실 이 방법은 마켓컬리의 주요 마케팅 수단이었죠! 쿠팡이츠에서 15000won 쿠폰이벤트의 후속으로 야심차게 내놓은 이벤트 같아요.

가입하시고 주변 지인분들에게 뿌리고 지인분들이 가입하게되면 친구초대한만큼 캐시가 지급되겠죠?

이게 진짜 꿀인 이유는 무제한캐쉬지급 이라는 점이에요

그리고 이벤트 참여시 지급되는 쿠팡캐쉬는 쿠팡이츠에서 쓸수 있는 캐쉬가 아니에요!!

쿠팡앱 -> 내정보 -> 쿠팡캐시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위에 쿠페이머니 / 쿠팡캐시 확인해주세요

그래서 더 좋아요! 저는 쿠팡 애용하는 편인데(특히 로켓후레쉬) 쿠팡캐쉬로 지급해주니 쿠팡에서 판매하는 물건 살때도 적용 가능하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벤트 상세 페이지 캡쳐화면를 참고해주세요!

그냥 다운받아서 주문하시면 소용없고

https://share.coupangeats.com/0fOAEY9ZS3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첫 주문 5,000원 할인 + 쿠팡캐시 5,000원 적립

share.coupangeats.com

 

제 링크를 이용하시거나 주변 쿠팡이츠 사용하는 지인에게 링크 받으셔서 가입 후 주문해주시는게 포인트인거 잊지마세요!!

덧붙여서 쿠팡이츠는 아직서비스지역이 한정적이에요. 다행히 제가 거주하는 지역인 수원에서는 쿠팡이츠 사용이 가능했어요! 아래 지도에는 수원이 없는데도 말이죠~ 이 점도 참고해주세요!

 

#쿠팡이츠 #쿠팡이츠쿠폰 #쿠팡캐시 #쿠팡이츠이벤트 #쿠팡이츠5000원 #쿠팡이츠친구추천 #쿠팡이벤트 #쿠팡캐쉬 #쿠팡친구초대

댓글